// 한줄씩 새로운 메시자를 추가하기
public void AddLogMessage(string msg)
{
m_LogMsg += msg + "\n";
// 자동으로 맨 밑으로 스크롤
m_ScrollPosition.y = Mathf.Infinity;
}
// 화면 갱신 이벤트가 발생될때마다 호출
void OnGUI()
{
// 버튼(m_Rt) 위치 아래 화면에 스크롤 영역을 생성
Rect rtArea = new Rect(0, (int)(m_Rt.yMax) + 5, Screen.width, Screen.height - (int)(m_Rt.yMax) - 5);
GUILayout.BeginArea(rtArea);
m_ScrollPosition = GUILayout.BeginScrollView(m_ScrollPosition, GUILayout.Width(Screen.width), GUILayout.Height(Screen.height - (int)(m_Rt.yMax) - 5));
// 메시지가 추가
GUILayout.Label(m_LogMsg);
// OnGUI 에서 사용하면 스크롤바를 움직일 수 없다
// m_ScrollPosition.y = Mathf.Infinity;
GUILayout.EndScrollView();
GUILayout.EndArea();
... 중략 ...
}
comments:
댓글 쓰기